고교평준화

[스크랩] 강원도 교육, 좌익혁명에 희생하지 마라

미스터가가멜 2011. 10. 7. 12:01

강원도 교육, 좌익혁명에 희생하지 마라
민병희 교육감도 정치투쟁에서 벗어나라
 
반국가교육척결국민연합 외
7월 5일 오후 2시 춘천시 강원도 교육청 앞에서
반국가교육척결국민연합, 자유민주수호연합, 종북좌익척결단 등이 주최하는

'민병희 강원도 교육감은 좌익혁명에 강원도 교육을 희생시키지 말라'는 기자회견 있슴


작년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서울시, 광주시, 경기도, 강원도, 전라남북도 등 지방자치단체의 좌익교육감들이 지난 6월 30일 서울시 교육청에서 좌익정치인들과 모여 "정부의 권한 이양을 촉구하고, 교육대원칙을 논의하기 위한 민간 주도의 독립적인 사회적 합의기구 설치"를 요구하며 ‘교육혁신공동선언문’을 발표하고 ‘국가교육위원회’ 구성을 제안했다고 한다. 이는 전교조를 관찰해온 국민들의 눈에 "좌익교육감들이 본격적으로 정부를 무시하고 국가의 교육정책을 좌우하겠다고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교육계의 좌익정치꾼들이 낡은 좌익이념에 빠져 실패한 사회주의적 교육노선을 뒤늦게 추구하겠다고 이렇게 난리를 치니, 교육계의 좌경화를 주목해온 애국민들의 눈에 '좌익망국노의 우매한 추태'로 보일 뿐이다
 
학업성취나 교육성과의 측면에서 보면, 전교조나 좌익교육감들은 교육개혁을 외치기 전에 교육의 질적 향상에 대한 무능부터 반성해야 한다. 6월 22일 교육과학기술부의 2010년 전국 16개 시도교육청들의 교육성과에 대한 평가 결과, 서울은 광역시 단위에서 꼴찌를 했고, 도 단위에서는 전남 강원 전북 경기가 꼴찌를 했다. 강원도는 '미흡하다'고 평가받아 하위권을 맴돌았다. 소위 좌익교육감들이 하위권을 맴도는 것은 우연으로만 치부하기 어렵다. 좌익교육감들이 정치활동에 몰입한 최종 평가는 "공교육이 파괴되고, 사교육이 번성되고, 서민들이 피해입고, 자유대한민국이 내부로부터 파괴되는 망국행각이 벌어진다"는 국민적 공감대다. 좌익교육감들은 정치에는 능한데, 교육에는 무능한 것으로 나타났다.
 
강원도의 민병희 교육감은 시대착오적 절대평등의 이념에 마취되어서, 모든 강원도 학교들에 "차별 없는 교육, 평준화로 시작합니다"라는 현수막을 내걸고, 아직도 '고교 평준화'라는 '우민화 교육정책'을 강행하려고 한다. 절대평등의 기준에 의한 고교 평준화는 결과적으로 전통명문들을 없애고 하향 평준화를 강요하는 행정폭력이다. 인간의 생래적 경쟁심과 개인의 천부적 선택권을 무시하고 학생들의 고교 선택권을 없애겠다는 것은 공산권이 실패한 절대평등교육의 때늦은 흉내일 뿐이다. 학교들 간에 차등을 없애겠다는 고교 평준화는 좌익분자들의 인간성에 대한 무지와 개인의 권리에 대한 무시일 뿐이다. 전 세계가 버리는 낡은 절대평등이념에 경도되어 아직도 '차별 없은 교육'을 외치는 강원도 교육감의 몽상성과 수구성은 구제불능 상태다.
 
인간본성에 어긋나고 시대착오적인 고교 평준화 정책을 뒤늦게 답습하는 강원도 교육감은 왜 강원도 교육을 망가뜨리면서 좌익교육감들과 공조하여 정치활동에 몰입하는가? 교육감이라는 자리가 좌익혁명을 위한 전사의 보직인가? 왜 강원도 교육을 낡은 좌익혁명에 희생시키려 하는가? 일반 고등학교의 경쟁력을 파괴하는 고교 평준화 정책은 사실상 교육을 통한 서민들의 사회적 성취를 저해할 것이다. 특수계층을 제외한 일반 서민들은 고교 평준화를 통해서 하향 평준화를 강요당할 것이다. 좌익혁명을 위해 공교육기관의 경쟁체제를 말살하는 데에 민병희 교육감이 몰입하지 않나? 광주광역시가 10년째 고교 선택제를 시행하여 16개 시도가운데 수능성적이 항상 최고라는 사실을 왜 강원도 교육감을 무시하는가?
 
그리고 좌익교육감들은 학업성취도는 배제하고 무슨 교육성과에 대한 공정한 평가가 가능한가? '2011학년도 학교장 경영능력 평가 계획'에서 무상급식, 체벌금지, 학생인권조례 관련 항목을 지나치게 강조하고 학생들의 학력향상 평가를 제외시키는 좌익교육감들의 평가기준은 교육의 질 향상에는 관심이 없고 학생들을 이용한 좌익혁명 교육에만 몰입한다는 인상을 준다. 학생들에게 공부를 잘 가르쳐서 학업성취도가 높은 교장이 경영평가에서 호평되지 않는 경우가 어디에 있는가? 학생들의 학업성취도에는 관심이 없고, 무상급식, 체벌금지, 평등교육 등으로 학생들을 멍청한 좌익혁명전사로 만드는 데에만 좌익교육감들은 몰입하는가? 지금까지 학교에서 무슨 차별과 체벌이 그리 많았기에, 이제 차별과 체벌 없는 교육을 하겠다고 그렇게도 난리치나?
 
학교를 정치혁명의 전초기지로 삼으려는 좌익교육감들은 퇴출되어 마땅하다. 좌익교육감들은 교육혁신의 주체가 아니라 교육혁신의 대상이 되고 있다. 좌익교육감들이 6월 30일 발표한 선언문에는 그들의 몽상적 교육정책이 초래한 국가의 퇴보와 국민의 혼란에 대해 사과가 없다. 오히려 자신들이 교육개혁의 주체인양 '민간 주도의 독립적인 사회적 합의기구' 설치를 떠들고  있다. 좌익교육감들이 추진해온 교육정책은 한국의 공교육을 망가뜨리고 사교육을 살찌우는 방향으로 나갔다는 게 중평이다. 이들이 추진한 교육개혁은 사실상 교육개악이 되어, 한국의 공교육이 망가졌다. 부실한 공짜밥에 예산을 몰아주면서, 교육의 다양화와 내실화를 막았다. 부자집 학생들에게까지 무차별적 공짜밥 제공은 교육계에 뿌리내리는 정신적, 물질적, 도덕적 암종이다.

작년에 이 좌익교육감들이 취임할 때부터 반국가교육척결국민연합을 비롯한 애국교육단체들은 "순진한 학생들을 ‘좌익혁명투사’로 양성하려는 반국가적 교육정책이 추진될 가능성"에 대해 경고해왔는데, 과연 그들은 취임 1주년이 되자 정부와 국민을 무시하고, 좌익패당이 주도하는 '민간 주도의 독립적인 사회적 합의기구'를 만들겠다고 선언했다. 지난 1년 동안에 각 시도교육청별로 ‘민중혁명교육’의 기반이 조성되어, 이제 ‘국가교육위원회’를 만들어 좌익 정치인들과 교육자들이 연대하여 전국적 차원에서 ‘민중혁명교육’을 조직적으로 펼치겠다는 의지가 담긴 ‘공동선언문’을 발표하는가? 2011년 교육과학기술부의 시도교육청 평가에서 최하위를 차지한 좌익교육감들이 교육개혁에 무슨 할 말이 그리도 많은가?

지금 민병희, 곽노현, 김상곤 등 좌익교육감들은 너무 정치에 몰입하는 망국적인 정치광신도들이 되어 있다. 교육자 본연의 도덕과 품격은 없고, 무상급식과 같은 정치사기술에 미쳐 날뛰는 좌익교육감들이 선각적 애국민들의 눈에 참으로 천박하고 망국적이고 불쌍하게 보인다. 교육자와 종교인이 정치판에 난입하여 후작질하지 말아야 한다는 상식도 무시하고, 반국가적 정치패당을 좌익교육감들이 결성하여 무엇을 하자는 것인가. 6명의 좌익교육감들이 비슷한 이념성향의 정치인들을 불러들여 ‘공동선언문’을 발표한 것은 군중혁명의 세뇌수단으로 교육을 예속시키겠다는 좌익세력의 선포로 읽혀진다. 좌익세력의 정치적 시녀로 전락하겠다는 교육계 좌익노동자들의 추태가 국민들의 눈에 '좌익망나니들의 자멸행각'으로 보인다.

좌익교육감들과 좌익정치꾼들의 이런 '패당적 연대와 선언'은 앞으로 교육부의 행정명령에 대한 지방교육청들의 명령불복을 강화하겠다는 의지의 표출로 받아들여진다. 교과부의 교육행정지침을 좌익세력이 연대해서 불복하겠다는 의도가 이번 6명의 좌익교육감들과 좌익정치꾼들의 공동선언문에 스며들어있는 것으로 해석된다. 학생들의 학업성취와 공교육의 정상화에는 관심이 없고 오직 정치적 게임에만 몰입하는 이 좌익교육감들은 도대체 지방자치단체의 교육감인지, 전국적 차원의 정치꾼인지, 심지어 좌익혁명의 임무를 수행하는 좌익투사인를 구별하기 어렵다. 하지만, 분명한 점은 전교조 교육감들이 좌익분자들과 연대해서 선배 교육자들이 성공적으로 이룩한 대한민국의 공교육을 망가뜨리겠다는 의도다.

이 좌익교육감들이 이명박 정부의 교육정책에 대항한 사례로서, 시국선언교사 징계거부와 일제고사(학업성취도평가) 반대를 들 수 있다. 일부 좌익교육감은 ‘시국선언교사를 징계하라’는 교과부의 지시를 징계거부나 경징계로써 무시했다. 또 교과부에서 주관하는 전국단위 ‘학업성취도평가’는 "학생을 점수로 한 줄 세우기"라고 반대하며, 지역 학교들에 "학생들에게 선택권을 주라"는 내용의 공문을 발송하는 좌익교육감도 있었다. 이는 지방자치단체의 교육청이 고의적으로 중앙정부의 교육부에 반기를 든 불법 사례로 판단된다. 고교 평준화를 강행하고 학생들에게 학업성취도시험을 일방적으로 박탈하는 강원도 민병희 교육감도 교육소비자들의 기본적 권리를 박탈하는 교육독재자의 무지막지한 횡포를 부리고 있다.
 
이렇게 좌익교육감들에 의해서 교육계의 위계질서가 무너지자, 교육현장도 난장판이 되었다. 교권은 완전히 사라졌다. 교사들은 학생들이 수업시간에 잠을 자도 수치를 모르는 파렴치범이 되고 있다. 좌익교육감들의 반국가적 교육정책으로 인해, 교사들의 학생 생활지도가 불가할 정도로 교권이 무너졌고 학교공동체는 해체됐다. 학생들이 교사들을 때리는 패륜현상이 보편화 되고 있다. 이러한 교육현장의 붕괴를 잘 아는 좌익교육감들이 교육계의 해체를 강화하려는 이유는 사회주의국가를 꿈꾸는 그들의 좌익교육혁명이 순조롭게 진행된다고 판단했기 때문인지도 모른다. 자신들 때문에 난장판으로 변해가는 교육현장을 외면하고, 정부와 교총을 따돌리고 ‘민간주도의 독립적 국가교육위원회’ 구성을 제안하고 ‘교육혁신공동선언문’을 발표하는 좌익교육감은 염치가 없다. 

이에 반국가교육척결국민연합을 비롯한 종북좌익척결단은 민병희 강원도 교육감을 비롯한 좌익교육감들에게 다음과 같이 경고한다. 첫째 좌익교육감들은 교육을 분열시키는 ‘국가교육위원회’ 구성을 즉각 중단해야 한다. 둘째 또 좌익혁명에 학생을 이용하려는 작태를 즉각 중단해야 한다. 셋째 계속 망국행각을 벌이면, ‘국민소환제’로 좌익교육감들을 퇴출시켜야 한다. 공교육을 좌익혁명의 수단으로 전락시키려는 좌익교육감들의 패당적 연대와 몰상식한 선언은 반국가적이고 반교육적이다. 좌익혁명에 공교육을 희생시키지 말아야 한다. 좌익교육감들의 개과천선과 석고대죄가 따라야 한다. 같은 국민으로서 우리는 연민을 품고, "민병희 교육감은 강원도 교육을 좌익혁명에 희생시키지 말라"고 충고한다.
 
2011년 7월 5일
반국가교육척결국민연합, 자유민주수호연합, 종북좌익척결단

출처 : 퐁당퐁당 하늘여울
글쓴이 : Zhivago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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